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영화 개봉







이제 하루 남았네요.. 제가 예고편보고 완전 반해서 거의 일년을 기달려온 영화..

바로 월드워z입니다..


얼마나 재미있을진 몰라도.. 일단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 브래드피트가 나온다는 점이


상당히 저를 이끌리게 하네요.. 이 영화의 예고편을 처음 본 것이 확실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대략적으로 1년정도는 된거 같아요..


그 당시에 1년이나 남은 영화를 왜 벌써부터 예고를 보여주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더욱 기달림이 컷던 영화.. 이 영화가 우리나라에서는 20일날 개봉한다고 하니..

벌써 가슴이 뛰기 시작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제가 영화 할인권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론 평일에만 할인되지만..ㅎ


아마 빠르면 개봉하자마자 보러갈꺼 같아요..

Posted by 자유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