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이 쉽지 않네요

 

 

 

 

 

 

제가 로또를 시작한지 거의 10년이 다 되가는듯 한데..

원래 제가 그렇게 운이 좋은 적이 없었으며.. 복권당첨과 같은 행운과는 크게 거리가 멀었습니다..

 

복권뿐만 아니라.. 추첨제나 선착순 또는 당첨권 등에 당첨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로또도 크게 다르지 않네요..

 

저는 매주 거의 빠지지 않고 5장씩 구매를 했는데.. 최고 등수가 4등이며 그것도 근 10년동안 3번뿐이

경험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5등당첨이 잘 되는 것도 아니고.. 최근에는 정말 5등당첨된적도 벌써 몇 개월이 지난거 같네요..

 

매주 큰돈으로 하지는 않지만.. 10년동안 돈을 모아보면 꽤나 돈이 될 듯한데.. 갑자기

본전 생각이 나는건 왜일가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될꺼라는 기대하에 오늘도 로또를 구매해야 겠습니다..

Posted by 자유노트
,